Q멘토선생님 변경이 가능한가요?
Q멘토는 어떤 역할을 해야하나요?
Q여러명의 학생을 신청할 수 있나요?
Q어떤 선생님이 멘토가 될 수 가 있을까요?
Q신청이 완료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?
Q장학금 신청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① 홈페이지에 회원가입
* 멘토-멘티 연동을 위해 학생 가입 시 멘토의 아이디가 필요하며 선생님이 먼저 가입 후 학생에게 아이디를 전달합니다.
② 장학 추천서 작성 후 제출
③ 학생의 자기소개서 확인 & 장학금 사용계획서 확인 후 제출 (마이페이지 > 신청내역 확인 (오른쪽 하단))
Q회원가입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재단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 후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.
회원가입 본인인증의 방법은 휴대폰, 아이핀(I-PIN) 인증이 있습니다. 본인인증을 하지 않으면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.
회원가입 후 재단에서 승인한 아이디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. 승인 후 문자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